본문 바로가기

여행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똑똑하게 찾아서 예약하기


항공권을 구매할 때에는 2가지 방법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현재로부터 3개월 이상 지난 날짜에 탑승하는 티켓을 미리 구입하는 방법과 출발 날짜가 가까워진 빈 좌석을 예약하는 방법이죠. 이러한 방법을 통해 특가항공권을 쉽게 살 수 있어요. 에어부산을 이용하여 국내, 베트남, 러시아, 일본, 홍콩, 중국 등을 여행할 예정이시라면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이 도움이 될 거에요.



저렴하게 판매되는 에어부산 특가항공권 이용하기.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도 보면 싼야 단독 노선 특가 이벤트와, 국내선 내륙노선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가 열리고 있네요. 즐겨찾기를 해 놓고,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살펴보면 좋아요.



제가 앞서 언급 드린 얼리버드 이벤트도 에어부산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10월에 탑승하는 비행기 좌석을 3개월 전에 미리 예약하면 특가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국내선의 경우에는 특가항공권 판매가 소진 될때까지 진행되고, 국제선의 경우에는 8일에 마감이 되었네요. 8월에도 얼리버드 이벤트가 열릴 수 있으니 기다려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얼리버드를 통해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을 구매하는 경우 해외 여행을 할 때 경비를 아낄 수 있는데요.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삿포로, 칭다오, 나고야,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하노이, 코타키나발루 등을 갈 때 편도로 10만원 이하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꼭 이벤트를 이용하지 않아도 저렴한 항공권을 찾을 수 있어요. 스카이스캐너와 같은 비행기표 가격 비교 사이트를 활용하면 돼요. 꼭 에어부산을 이용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면 더 저렴한 항공사의 특가항공권도 함께 살펴보시면 좋아요.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출발지와 도착지를 지정해야 하는데요. 에어부산에서 운행하는 노선에 맞게 지정하셔야 해요. 그래야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이 나타나요. 저는 출발지에 부산을 입력하고, 도착지에 후쿠오카를 입력했어요. 탑승 날짜의 경우에는 한 달 전체로 지정해야 최저가를 찾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항공권 검색 버튼을 누르면 비행기표 금액이 표시된 달력이 나와요. 비행기 타고 후쿠오카를 가는 데에 4만원 중반 정도 밖에 비용이 들지 않네요. 최저가 금액이기 때문에 실제로 특가항공권을 예매할 때에는 가격이 좀 더 올라갈 수도 있어요.



항공권 표시 버튼을 누르면 여러 항공사의 항공편과 이용 금액이 나타나는데요. 에어부산 특가항공권을 따로 보고 싶다면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항공사를 에어부산으로 지정해 주시면 돼요. 그럼 해당 항공사에서 가장 저렴한 티켓을 찾을 수 있어요.



제가 직접 여러 여객기를 이용한 바에 의하면 장거리 여행이 아닌 이상 어느 항공사를 이용하든 상관이 없어요. 최근에 제주도를 다녀오는데, 처음으로 저가항공사를 이용해 보았는데요. 불편함을 전혀 느낄 수 없었습니다. 짧은 거리를 여행하기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할 겨를도 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