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 비행기표 싸게 사기 방법, 저렴한 티켓 구하기


어떤 항공권이든 시간이 흐름에 따라 저렴해지기도 하고, 올라가기도 해요. 출발하기 오래 전에 미리 비행기표를 구매하는 경우 싸게 살 수 있죠. 반대로 출발하기 직전까지 팔리지 않아 남은 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에 사게 되는 경우도 있어요. 이런 식으로 구매 타이밍이 좋으면 미국 비행기표 싸게 사기 가능한데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하나씩 따라 해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알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나왔을 때 알림을 받을 수 도 있어요.



미국 비행기표 싸게 사기 이렇게 해보세요.



여름 휴가철에는 장기간 쉴 수 있기 때문에 먼 곳으로 여행을 가는 것이 좋지요. 그래서 많이 찾는 곳이 유럽이나 미국인데요. 미국 여행이 처음이시라면 거리 상으로 가까운 지역부터 여행하는 것이 어떨까요?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미국 내에서 가장 저렴한 비행기표를 싸게 사기 쉬운데요. 따라 해보세요.



일단 도착지는 미국을 지정하시고요. .가는날가 오는날은 한 달 전체로 지정해 주세요.



도착지를 미국으로 지정했다면 각 지역의 비행기표에 대한 최저가를 알 수 있습니다. 호놀룰루,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순으로 비행기표가 저렴하네요. 미국 비행기표에 대한 지역별 최저가 금액을 참고해서 싸게 사기 잰행을 해볼게요.



저는 시애틀을 선택했습니다. 우선 시애틀로 가서 다시 돌아오는 날짜를 정해야 하는데요. 이동한 페이지에 볼 수 있는 달력에서 비행기표가 싸게 나온 날짜를 찾아 주세요. 9월 7일보다 8월 16일이 6만원 정도 저렴하네요. 이렇게 가격 비교를 통해 비행기표 싸게 사는 것이 가능합니다. 날짜를 정하셨으면 항공편 표시를 클릭해 주세요.



우리가 정한 날짜에 운행하는 모든 항공편이 나타나요. 미국은 먼 곳에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직항 외에도 공항을 공유하여 가는 방법도 있어요. 싸게 나온 비행기표 여러 개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우리가 따로 비행기표를 구할 필요는 없고요. 스카이스캐너에서 알아서 찾아 줍니다. 비행기를 타는 것을 좋아한다면 경유를 이용해 보세요. 미국 비행기표를 사는 금액을 적개는 10만원에서 많게는 30만원 이상까지 아낄 수 있어요.



새 가격 변동 알림 만들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현재 시점에서 찾은 가격보다 미국 비행기표 싸게 사기 가능해요. 항공편 리스트 좌측 상단에 있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버튼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답니다. 구글,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어요.



우리가 선택한 항공편을 이용하려면 업체를 선택해야 해요. 보통 항공사, 여행사, 비행기표 예약 사이트가 나타나는데요. 평점이 높고, 미국 비행기표 금액이 싸게 나온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업체를 선택한 후에는 예약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티켓을 사기 이전에 출도착시간, 항공기의 편명과 기종, 좌석 등급, 예상 운임 등을 면밀히 살펴보세요. 확인이 다 되셨으면 안내에 따라 비행기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간편하게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미국 비행기표 싸게 사기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경유를 이용하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단점이 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이 아니라면 직항만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