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여권사진 인화 사이트 활용법 (저렴)

요즘에는 스마트폰 카메라의 품질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것을 가지고 사진 인화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느니 여권사진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비용을 많이 아낄 수 있고, 여기에 들어가는 시간도 꽤 단축 시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기 자신이 마음에 드는 것을 자유롭게 고르거나 찍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아요.

 

요즘에는 여권은 물론이고, 여러 목적이나 장소에서 필요로 하는 사진을 온라인 서비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택배비를 추가한다고 하여도 가게에 방문하는 것에 비해 가격이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 그럼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권사진 인화 사이트 저렴하게 이용하기.

1. 제가 여권을 준비하기 위해 직접 사용한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바로 스마일캣인데요. 이용하는 방법도 간단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서 추천하는 곳이에요.



2. 스마일켓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것을 가지고 포토달력, 엽서, 카드, 팬시, 스티커 등 여러 가지로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전용 어플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인화 신청도 편하게 할 수 있죠. 메뉴에서 "사진 인화"를 클릭해 보세요.



3. 여러 가지 인화 서비스가 나타났는데요. 여권사진이 필요하다면 "증명사진인화"를 선택해 주세요.

 

 

 



4. 증명 일반 종류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여권사진 8컷"을 선택해 주세요. 할인 행사 중기기 때문에 8컷 비용이 1,000원 밖에 안돼요. 미국비자, 중국비자, 일본비자, 홍콩비자용으로 인화하는 것도 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5. 여권에 들어가는 사진의 사이즈인 3.5x4.5cm로 인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택했어요. 좌측에 나온 미리보기 화면을 통해 어떤 식으로 발송되는지 알 수 있는데요.

 

온라인 서비스이기 때문에 배송료가 붙어요. 3만원 이상 주문하면 무료로 배송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그럼 "만들기" 버튼을 눌러 안내에 따라 이미지 파일을 업로드한 후 편집해서 결제까지 진행해 보세요.



6. 여권발급용으로 사진을 인화하는 경우 외교부 규정에 준수해야 하는데요. 바탕을 흰색으로 해주시고, 그림자가 없어야 해요. 저는 바탕을 흰색으로 하기 위해 벽이나 냉장고 옆면을 배경으로 찍어서 사이트에 등록했어요. 악세사리 착용도 가급적 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7. 각 용도별로 정해진 사이즈가 있는데요.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가로 3.5cm, 세로 4.5cm에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인터넷 사이트 뿐만 아니라 스마일켓 전용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여권사진 인화 신청을 할 수 있어요. 직접 해보면 정말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