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움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인기작품 이용하기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뉴스를 보는 일이 많지만, 예전에는 신문을 많이 구독했어요. 그때 보던 스포츠조선 무료만화와 오늘의 운세는 하루를 기분 즐겁게 만들어 주었는데요.


지금 스포츠조선을 구독하지 않는 중이라고 해서 실망하실 필요는 없어요. 인터넷으로 보면 되거든요. 옛날처럼 연재형식으로 볼 수도 있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전권을 볼 수 있기도 해요. 여러 작가의 인기 있는 작품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좋은 작품을 감상하기에 좋아요.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인기작품 바로보기.


일단 사이트에 접속해야 해요. 검색 사이트에서 스포츠조선을 검색하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스포츠조선 사이트에 접속하면 언제나 그렇듯 야구, 축구, 연예 등에 대한 기사를 볼 수 있는데요. 메뉴에 있는 만화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다양한 무료만화를 접할 수 있어요. 현재 무료로 연재되는 만화는 괴상한 놈, 천하명의, 절대자의 길 이렇게 3가지가 있네요. 조금씩 꾸준하게 보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아요.



전권을 몰아서 보고 싶은 분들은 특별 작가전을 이용해 보세요. 매월 1일과 15일 마다 새로운 무료만화가 업데이트 돼요. 현재 여러 작가들의 인기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스포츠조선 무료만화에는 연재되고 있는 작품도 포함되어 있네요. 정주행하고 싶은 분들은 꼭 이용해 보세요.



특별 작가전의 작품은 주기전으로 변해요. 현재 고행석, 박원빈, 강촌, 박인권, 신형빈, 이재학, 조명운, 오일룡, 천제황, 황재 등 많은 작가의 무료만화가 업데이트 되어 있네요. 각 작가에 대한 작품 3개 또는 그 이상을 보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무협만화를 좋아해서 천제황, 황제, 이제학 작가의 작품이 눈에 띄네요. 몽신화령, 무림비정, 독보천하 등이요.



스포츠조선 사이트에서 만화를 보는 방법은 쉬워요. 작품명을 클릭하면 바로 볼 수 있어요. 화면에서 오른쪽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요. 자동넘김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그럼 마우스 클릭을 할 필요 없어요. 자동으로 페이지를 넘겨주기 때문이죠.



심심하거나 재미있는 만화를 보고 싶을 때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부담 없이 보실 수 있어요. 감상 횟수에 대한 제한도 없기 때문에 무한정 보셔도 괜찮아요. 합법적으로 운영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문제도 전혀 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