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자동차 하루 렌트비용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자동차를 급하게 몰아야 할 때가 있어요. 이런 경우 렌트카를 많이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가게로 바로 가실텐데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조금이라도 있다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나아요. 자동차 하루 렌트비용을 아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얼마나 아낄 수 있는지 현재 기준으로 알아볼게요.

 

 

최근 제주에서 자동차를 이용할 때 하루 렌트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알아봤어요. 기아 올 뉴 모닝의 경우 8,400원으로 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여러 렌트카 업체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는데요. 차종도 114개나 돼요. 



이번에는 서울 지역쪽으로 알아보았어요. 16년식 모닝의 경우 주중(월~목)에는 1.5만원이고, 주말(금~일)에는 하루 렌트비용이 2.5만원이네요. 삼성역, 당산역, 영등포역의 경우 가격이 좀 더 올라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시기에 따라 렌트비용이 달라지는 경우가 있고, 마음에 드는 자동차 모델과 조건에 맞는 것을 알아보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를 유용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티몬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꽤 많은 업체의 하루 렌트비용을 알아볼 수 있어요.



티몬 사이트에 접속해서 "렌트카"를 검색해 보세요. 그럼 여러 업체의 판매글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검색 결과에 나오는 것은 가장 저렴한 자동차 모델에 대한 하루 렌트비용이기 때문에 가격 비교가 어려워요. 판매글을 클릭해서 들어가 봐야 전체적으로 렌트비용이 어떠한지 파악하는 데에 용이해요.



판매글을 하나 선택해 보세요. 그럼 옵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나와 있는데요. 가장 먼저 자동차 모델을 선택해야 해요. 사람들이 많이 타는 자동차 모델인 레이, 아반떼, 소나타, 그랜져, 스타렉스 등이 나오네요. 하루 동안 사용하고 싶은 자동차 모델을 클릭해 주세요.



차량 모델 선택 이후에기간을 선택하면 이렇게 자동차 하루 렌트비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큰 차일수록 비싼 경향이 있어요. 자동차 가격도 클수록 비싼 것과 비슷하죠. 아반떼는 주중에 2.5만원, 소나타는 주말에 4.5만원, 그랜져는 5.5만원 카니발과 스타렉스는 8.5만원으로 여기에 나와 있는 것들 중에 가장 비싸네요.



제주에서 하루 동안 이용할 자동차를 찾으신다면 판매글 중에서 "제주 실시간 렌터카"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실시간으로 렌트비용을 비교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좌측에 보면 대여일과 반납일을 통해 기간 지정이 가능해요. 하루는 물론이고, 장기간 자동차를 이용할 때 발생하는 렌트비용도 알아볼 수 있어요. 



티몬에서 마음에 드는 모델과 가격을 찾았다면 업체명을 클릭해 보세요. 그럼 바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예약을 진행하기 이전에 대여조건, 유의사항 등의 렌트정보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인수 및 반납에 대한 안내도 있는데요. 이러한 것들을 잘 숙지하고 있어야 렌트카 이용에 있어 문제 없이 이용하는 데에 도움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