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태국 비행시간, 최저가 티켓 조회 (꿀팁)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태국 여행을 꿈꾸는데요. 처음 해외로 나가는 경우라면 비행기 예약에서부터 머리가 아플 수 있습니다. 특히 오래도록 비행기를 타는 것과 비싼 이용요금 때문에 망설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태국 비행시간은 생각보다 짧은 5시간 50분 정도이며, 최저가 티켓을 활용하면 비용도 크게 줄일 수 있어요.

 

현지에 도착하면 시차가 크게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피로감 없이 바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기 여행지인 만큼 다양하게 항공편이 준비되어 있으니 도착하길 원하는 공항과 시기에 맞춰 출발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태국 비행시간과 항공권, 현명한 선택으로 알뜰하게 다녀오기

 

인천공항을 출발해서 태국의 수도 방콕까지 비행시간이 궁금하시죠? 직항편으로 이동하면 대략 5시간 후반에서 6시간 사이 정도 걸립니다. 항공권 티켓을 선택하실 때는 소요 시간과 비용을 함께 고려하면서 합리적인 예약 방법을 살펴보세요. 태국 여행의 준비 과정부터 알차게 시작하실 수 있어요.

 

비행기 티켓을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도착지를 "태국"으로 지정하고, 가는 편과 오는 편의 경우에는 "날짜 조정 가능"을 선택합니다. 그 다음 "가장 저렴한 달"이라고 표시된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최저가 티켓을 구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나머지 조건도 모두 입력했다면 [검색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현시점에는 태국 여행을 갈 때 2025년 9월에 방콕으로 가게 되면 최저가 티켓을 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방콕, 치앙마이, 푸껫, 끄라비, 치앙라이 등 어떤 도시에 있는 공항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서로 달라요.

 

이렇게 도시에 따라 항공권 요금을 비교한 후, 가격적으로나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도시의 공항을 선택하면 됩니다. 날짜의 경우에도 티켓 금액이 써있는 달력에서 가격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됩니다.

 

실제로 예매할 수 있는 태국행 항공권에 대한 정보를 살펴볼게요. 보시는 바와 같이 비행시간은 5시간 40분에서 50분 사이로 예상이 됩니다. 이렇게 태국에 갈 때 실제로 얼마의 시간이 걸리는지 확인이 가능해요. 항공권 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조건이 있으면 [선택하기]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바로 예매 진행도 가능합니다.

 

 

할인 항공권을 기다리고 계신다면 요금 변동 알림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해당 메뉴에서 알림 설정만 해두시면 더 저렴한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않을 수 있답니다. 비행기로 태국까지 가는 여정이 꽤 긴 편이니, 쾌적한 여행을 위해 세심한 계획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