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손쉽게 이용하기

컴퓨터를 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지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가능합니다. 오늘 나온 최신 버전을 누구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죠. 검색 기능을 갖추었기 때문에 찾고 싶은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따라하기.

 

▼매일 오전 이른 시간에 누구보다 빨리 벼룩시장 종이신문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도 집에서 말이죠. 부산 전지역의 구인구직, 부동산 등의 정보를 빨리 접하는 데에는 벼룩시장이 최곱니다. 신문 중에서 우리 동네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주죠. 그럼 어떻게 그대로보기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인터넷에서 벼룩시장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의 이름은 findjob 입니다. 그만큼 일자리 정보가 가장 핵심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간단한 검색으로 일자리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인기 검색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서빙, 공공기관, 마트, 생산직 정보가 주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신문지역판] 메뉴를 선택해 보세요.



▼새롭게 열린 페이지를 보면 여러 지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경북, 경남, 부산, 대구, 대전, 강원, 전라 지역의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선택하여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남 / 부산]을 선택하여 부산 전지역 종이신문을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종이신문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앞서 언급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서비스 페이지가 열렸습니다. 금일 발행된 종이신문은 물론이고, 과거에 방행된 지난호 종이신문까지 그대로보기 가능합니다. 보고 싶은 날짜에 해당하는 컨텐츠에 대하여 [신문 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가장 최근에 발행된 오늘자 부산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선택했습니다. 생활, 리빙, 창업, 자동차, 주택, 상가, 토지, 구인, 구직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에 보면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고, 화면을 클릭하면 확대가 됩니다. 화면 중앙에는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요. 이 외에 책갈피 기능이나 페이지 이동, 화면 이동 기능이 있으니 도움말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산 지역의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집에서 편하게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그대로보기 서비스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으면 이전 단계에 해당하는 과정은 다음부터 생략해도 됩니다. 그럼 그만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겠죠. 그럼 좋은 정보와 함께 행운이 가득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