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제주여행 싸게 가는 법 ◆가성비 높은 티켓 똑똑하게 찾기


과거에 비해 비행기표의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습니다. 정상 가격은 모르겠지만, 인터넷으로 예약할 수 있는 티켓의 경우에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많아요. 그 덕분에 제주여행을 싸게 다녀오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 달 31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2019 제주올레 걷기 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싸게 가는법을 알려드릴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축제에 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쭉 걸으면서 주상절리, 예래해변, 대평해변길, 약천사, 중문색달해변 등 아름다운 관광 명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주여행 싸게 가는 법 활용하기.



온라인 상에서 비행기표를 구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고, 싸게 가는 땡처리 항공권 정보를 모아 놓은 사이트를 활용해도 되지요. 제가 여러 곳을 이용한 바에 의하면 스카이스캐너가 편하고, 저렴했어요. 이번 시간에는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제주여행 싸게 가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참고로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할 때 회원가입을 할 필요는 없어요.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제주여행 티켓을 구할 때에는 꼭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럼 사이트에 접속해서 기본 여행 정보를 꼼꼼히 입력해 주세요. 도착지는 제주공항을 입력해주시면 되고요. 항공권 검색을 통해 저렴한 여행 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는 날과 오는 날을 클릭한 후 [한 달 전체]를 눌러주세요. 그럼 [가장 저렴한 달] 또는 [특정 달]을 지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한 달 단위로 지정을 하게 되면 제주여행을 가장 싸게 갈 수 있는 날짜를 확인할 수 있어요.



항공권 검색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달력 형식으로 나타났는데요. 달력에 적혀 있는 금액은 그 날 제주여행을 갔을 때 가장 저렴한 항공권의 가격을 의미해요. 최대한 싸게 나온 금액이 적힌 날짜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이 때에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여행 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일 위주로 선택하시면 돼요. 제가 선택한 날짜를 기준으로 제주 항공권의 가격이 25,997원 밖에 하지 않네요. 정상 가격의 절반도 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항공편 표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여러 시간대에 출발하는 항공편 리스트가 나타나요. 이번에는 만족도 높은 제주여행을 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조건 싸게 가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늦은 밤에 출발하거나 이른 아침에 돌아오게 되면 숙박비만 더 들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티켓 금액이 오르더라도 출발 시간대를 적당한 시간으로 맞추는 것이 나아요. 제주 항공권 가격이 올라가는 대신 숙박비를 아낄 수 있기 때문에 예상하는 제주여행 경비는 오히려 낮아질 수 있습니다. 저는 제주로 출발할 때에는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 사이로, 돌아올 때에는 오후 12시부터 밤 늦은 시간까지로 지정했습니다. 금액 차이가 크게 나지 않네요. 이런 식으로 영리하게 가는 법이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지금껏 찾은 가격보다 더 싸게 제주여행 가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수시로 바뀌는 티켓 가격이 싸게 나왔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어요. 제주여행을 더 싸게 가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성수기 때에는 마음에 드는 항공권을 찾았으면 바로 예약을 하는 것도 좋아요. 왜냐하면 시간이 흐르면서 제주 항공권의 가격이 싸게 나올 수도 있지만, 반대로 좌석이 없거나 가격이 오를 수 있기 때문이에요. [선택] 버튼을 누른 후 예약 사이트를 지정하면 바로 티켓 예약이 가능합니다.



갈 때와 올 때 이용하는 항공사가 다른 경우에는 제주여행 티켓 예약을 2번 해야 해요. 싸게 다녀오는 것인 만큼 이 정도 번거로움은 참을만해요. 



우리가 찾은 제주여행 티켓이 지금도 판매가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실시간으로 좌석이 빠지기 때문이에요.



비행기표를 예약할 때에는 기본 위탁 수화물, 초과 수화물, 환불 기한, 수수료 면제 조건 등 운임 규정을 꼭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찾던 제주 항공권이 나타났습니다. 제주여행을 갈 때 정상 운임의 가격이 70,900원이네요. 이에 반에 우리는 19,3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72% 정도 싸게 가는 셈 입니다. 



인터넷을 할 줄 알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제주여행 싸게 가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여행지도 싸게 다녀오실 수 있어요. 한라산, 성산 일출봉, 천지연 폭포, 용두암 등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 많네요. 저도 조만간 가야겠어요. 그럼 가는 방법 참고하셔서 만족도 높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